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냥이 Mar 14. 2022

이러고 놉니다

S씨: 냥이씨, 그 소식들었어요?


나: 뭐요?


S씨: 우리나라에서 만 나이를 공식 나이로 지정할 예정이라는거.


나: 아, 그런가요?


S씨: 네, 저는 덕분에 다시 20대가 되는겁니다.


나: 그러시군요. 


S씨: 냥이씨는 만 나이가 적용되도 30대네요 ㅋㅋㅋㅋㅋㅋ 


나: 네. S씨는 나이가 30대로 꺾이는 기분을 두번 겪어볼 수 있겠네요.


S씨: ........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씨: 어떻게 그렇게 X같은 표현을 할 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포켓몬빵 유행에 대한 입장표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