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담는순간 Jul 05. 2023

후쿠오카 여행 - #6 커피는 여기다.

베스트였던 카페

이번 여행에서 먹는 것이 큰 비중이 차지하고 있지 않아 많이 먹진 않았지만 그래도 먹은 것들을 한번 소개해본다.


우선 커피를 좋아하기에 커피먼저 시작을 해보자면 갔단 곳들로는 마누커피, 리틀스탠드 다이묘점, 커피카운티(스톡) 그리고 편의점 커피를 마셨다. 이미 유명한 스테레오커피, 노커피 등등은 예전에 방문을 해봤기에 굳이 다시 방문을 하지 않고 새로운 곳들로 다녀왔다.


다녀갔던 곳들 중에선 커피 카운티의 커피가 가장 스페셜커피 다운 맛들을 보여주었는데, 매장 안에서 커피를 내리는 동안 향들이 미처 날뛰고 있어 2잔을 먹을 수밖에 없었다. 커피도 너무 맛있고 다녀온 이후 커피카운티 원두를 선물 받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며칠 만에 다 먹기도 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꼭 추천하는 곳이다.



커피카운티 '스톡' (パンストック天神店) 

-스톡점에선 베이커리 빵집과 같이 협업으로 운영한다.-

주소 : 6-17 Nishinakasu, Chuo Ward, Fukuoka, 810-0002 일본

영업시간 : 8:00 ~ 19:00 (월 휴무)

https://stockonlineshop.com/




그리고 마누커 피는 예전에도 방문을 했던 곳이지만 이번에 다녀온 곳은 다른 지점이다. 텐진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지만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 매장이 있어 검색을 하지 않고 방문한다면 무조건 지나칠 수밖에 없어 여행객들도 많이 오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았다. 이곳도 두 번 방문을 했었는데 힙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과 인테리어 색상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곳이었다. 이곳에서는 다크 한 블랜딩을 사용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물론 다크 한 것도 맛은 좋았다.


첫 번째로 소개해준 곳을 가게 된 이유가 이곳 마누커피 직원한테 다른 곳을 가고 싶은데 추천해 달라고 부탁을 하니 소개해준 곳이다. 그렇게 다녀간 마누커피와 커피카운티 두 곳이 참 좋았다. 직원들이 굉장히 진철하고 상냥하니 영어나 일어가 잘 되지 않아도 열심히 찾고 소통을 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마누커피 (マヌコーヒー 大名店)

주소 : 〒810-0041 Fukuoka, Chuo Ward, Daimyo, 1 chrome−1−3 石井ビル 1F

영업시간 : 9:00 ~ 25:00 

https://www.manucoffee.com/



매거진의 이전글 후쿠오카 여행 - #5 하코자키궁의 하츠모우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