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솜사탕 Mar 17. 2022

내 친구의 남자 친구가 된 너

무슨 이유였을까? 아니면 무슨 자존심이었을까?

넌 항상 내 옆에 있을 거라고 착각했어 착각 맞겠지?

친구와 연인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며 내 옆에 있어 줄 것 같았는데 어느 날 넌 나의 친구의 남자 친구가 되어버렸더라. 거리감이 생겼어 너와 어떻게 지내야 하는 건지 모르겠더라


내가 먼저 너에게 고백했다면 우리사인 달라졌을까?

그동안 너도 날 조금은 좋아하지 않을까 라는 기대

네가 먼저 나에게 좋아한다고 말해주길 바라는 마음

단순히 나의 착각이라고 믿고 싶지 않을지도 모르겠어


네가 내 친구와 손잡고 걷는 모습

둘이 데이트하는 모습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볼 때면 난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그저 예쁘네 좋아 보이네 말뿐 더 이상 다른 말을 할 수 없었어


지금도 착각이라고 믿고 싶지 않아

너도  좋아했지만 단지   누구 하나 용기 내지 못했던 것뿐이 라고 믿고 싶어


우리사이가 단지 친한친구 사이뿐이지 않다면


이런  생각하면 나쁘지만

너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내가 있다면

나... 너 옆이 비어있을 때까지 기다려도 괜찮을까?

아님 더 욕심내 나의 사랑이 너의 사랑이 깊어지기 전에 나에게 와 줄래?  나 지금 너에게 용기내 고백은 못하겠지만 나 기다린다는 말은 너에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지금 내 연락 받기 곤란한 상황이면 조용히 이야기 할 수 있을때 문자나 전화 줘 .. 기다릴게

작가의 이전글 미치게 목소리가 듣고 싶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