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5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동운 Don Ko May 20. 2024

2023. 5. 19.

아침에 스모그 검사를 가려고 하는데 마이클에게서 메시지가 왔다. 한국 마켓도 갈 겸 내려오겠다고 해서 식도락에서 만나 함께 점심을 먹었다. 막내 캠든은 귀엽고, 위의 두 놈도 많이 자랐다. 3-4년 만에 만난 것 같다. 마이클은 차고에서 베이스볼 카드와 코믹북을 챙겨서 가지고 갔다. 잘 지내는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


2022. 5. 19.

아내가 식혜와 무김치 담근 것을 베로니카와 로라에게 한 병씩 가져다주었다. 아내가 일전에 티파니와 이런저런 가족 이야기를 했던 모양이다. 세일이가 무언가 마음에 맺힌 것이 있어 내게 섭섭한 모양이라고 한다. 말을 안 하니 무슨 영문인지 알 수 없다.  


2021. 5. 19.

가드너가 와서 뒷동산의 마른풀들을 정리했다. 옆집과 같이 하니 비용이 절약된다. 위쪽 절반은 윗동네 사는 사람의 몫이라 남겨두니 보기에 조금 거슬리기는 하지만 할 수 없다. 오후에는 줌으로 이사회에 참석했다. 세미가 얼굴에 요구르트를 잔뜩 바른 하린이의 사진을 보내왔다. 요구르트를 먹으라고 주고 잠시 설거지를 하는데 아이가 너무 조용해 와서 보니 그러고 있었다고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3. 5. 18.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