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이 생일선물로 더플백을 주문했다. 마땅히 사줄 물건이 생각나지 않아 40대 남자에게 줄 선물리스트를 인터넷에서 찾았다. 따스하니 봄날씨다. 뒷동산 금잔화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복숭아나무에도 꽃들이 피고 있다.
2023. 3. 8.
사장에게서 전화가 와 매출이 안 오르는 것을 가지고 이런저런 지적을 한다. 나와는 보는 시각과 생각이 많이 다르다. 생각 같아서는 다 알아서 하세요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꾹 참았다. WBC에 출전한 한국 야구대표팀은 초반 타선의 침묵, 투수진의 부진, 게다가 어이없는 실수까지 하며 호주에게 8대 7로 패했다. 내일은 일본과 대결을 하는데 아마도 지며 예선 탈락할 것 같다.
2022. 3. 8.
개스값이 $5를 넘어갔다. 바이든 대통령이 러시아 원유 수입을 금지하기로 했다. 개스값이 $7을 넘을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 주식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있다. IRA에 넣은 돈도 줄어들고 있다.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2021. 3. 8.
1년 만에 도요타 딜러에 가서 오일 교환을 하고 왔다. 그동안 4천 마일 정도 탔다. Ball joint의 커버가 깨져 구리스가 샌다고 하는데 당분간은 괜찮다고 해서 그냥 왔다. 딜러가 하는 말도 다 믿을 수 없다. 죽은 Bob 생각이 간절하다. 엘렌은 약사인 친구 딸의 도움으로 남은 주사약으로 백신을 맞았다고 한다. 그놈의 백신이 뭔지. 모두들 난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