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리 Dec 26. 2016

이유

바람은 스치며 가지를 흔들었다

그래서 그 날은 네가 좋았다


꽃잎은 맑게 웃어주며 손을 내밀었다

그래서 그 날은 네가 사랑스러웠다


비는 땅 위를 가볍게 두드리며 노래를 불러 주었다

단풍은 빛을 흩뜨리며 웃음을 터트렸다

첫 눈은 오직 나만을 향해 내리는 것처럼 환하게 맞이해 주었다


그렇게 그 날

나는

너를 사랑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