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5
명
닫기
팔로잉
165
명
지니
짧은 끄적임 같은 글들을 20대부터 써 왔습니다. 그 시기부터 들어온 음악은 평생 좋은 친구가 되어주었지요. 집밥을 해 먹으며 정리하는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엄태경의 모든 공부
Dr. James 엄태경. 언어정보학 박사. 공부의 방법, 의미, 재미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어요. AI-디지털, 영어, 글쓰기를 강의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술사가 나리
불어불문학, 현대미술사를 전공하고 대학교에서 서양미술사 강의를 하였습니다. 미술사 이야기와 사는 이야기, 시와 극본, 동화를 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지은
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오리맘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두 아이를 키우며 느낀 이야기를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랜든
브랜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ellalunay
bellaluna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경수 에이스
장경수 에이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계향
임계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마르코니
사람과 세상의 단면을 엮어 오래도록 마음에 남을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용태
(1) 빠르게 변해가는 현대 산업사회 환경에 맞춰 특허, 저작권 등 다양한 유형의 지식재산 관련 강의를 하는 한편, (2) 멈춤을 통해 평온과 지혜를 찾는 명상을 즐깁니다.
팔로우
화수분
뒤돌아 봅니다. 빛나지 않아도 엄연한 나의 역사! 부끄럽지만 보따리를 풀어보자. 차곡차곡 모았다가 가끔 꺼내보려고, 철지난 이야기도 브런치 글창고에 칸칸이 넣어둡니다.
팔로우
이정인
이정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TERU
여러분의 생각이 바로 정답입니다.
팔로우
헤스티아
헤스티아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말로 표현하는 것보다 글로 표현하는게 편해서 글쓰기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브런치에서 사람들과 글로 소통하고 공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리나
여행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향선
정향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