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영태 Aug 09. 2020


떨어지는 꽃잎을 잡으려는 아이들이 있었다

나도 덩달아 꽃잎 하나 잡아보려 했다

손 뻗어 꽃잎 살포시 떨어지길 기다려보고 

허공에 손짓하며 잡아보려고도 했지만

번번이 헛수고였다  


겨우 초속 5cm 

이것마저 잘 할 수 없다 

마음이 또 조용히 내려앉으려고 할 때 

아이들 어깨에 꽃잎이 떨어지는 걸 보았다


나의 어깨에도 나의 머리에도 

떨어지고 있었을 꽃잎 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4월9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