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란지붕집 만장이 Dec 02. 2023

맛있는 꿈을 꾸는 이유

낮잠 자다가 꿈을 꾸었어요

제가 MBTI성격 유형이 20대부터

쭈욱~~~ INFP였거든요


그런데 꿈속에서 다시 검사를 해보니

다른 유형이 나왔다는 겁니다


서둘러 검사지를 열어보니

아글쎄. 앞자리가 E인 게 보였어요

왠지 외향형이 되고 싶었던 저는

설렘을 느끼며 뒤에 있는 글자를

자세히 보았습니다.


잘 안 보여서 눈을 비비고 보니

저의유형은

-

ELLE


뭐지??????


잠에서 깨어 이게 뭔 꿈이냐 하다가

쿠땡에서 속옷을 사면서 개꿈인걸 알았다는

오늘의 이야기입니다



나이가 들어보니 젊을 때보다 꿈이 참

다양해집니다 별의별 장르의 꿈을 다 꾸고요.

더욱 실감 나는 꿈을 꿉니다 저의 경우는 그렇거든요


그래서

꿈꾸는 맛이 있다고나 할까요

맛있는 꿈을 꾸는 이유는

나이가 늘었기 때문이고

경험치가. 생겼기때문일겁니다


늙으면 서글퍼지는 일만 있는 줄 알았는데

좋은 점도 있네요


오늘은 나이가  들었음에 감사하며 조금 또

자란 내 모습을 기록해 보았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따뜻한 이불속에서 쓰는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