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드 단테 Jan 04. 2023

◎ 새해 첫 선물(feat. 그날)

역사저널그날, 2023, 첫선물, 일상



- 역사저널 그날에서 새해 첫 선물이 도착했어요~~~


생각지도 않게, 뜻밖의 새해 첫 선물을 받았다.

KBS의 대표적인 역사 프로그램인 [역사저널 그날]로 부터다.

선물은 '역사저널 그날'에서 만든 2023년 탁상형 달력이다.


-  KBS는 물론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역사프로그램 (- 출처 : https://program.kbs.co.kr/1tv/culture/theday/pc/index.html)


지난달 '역사저널 그날' 본방사수 이벤트에 응모를 했었다.

당첨자 발표 명단에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었다.

별그램에서 추가 추첨을 한다는 소식을 듣긴 했지만 기대는 하지 않았다.

운좋게도 이 추가 추첨에 당첨된 모양이다.

- 야호~ 신난다~~~


감기에 걸려 몸은 아팠지만, 기분만큼은 좋았다.

몇년전 '그날 머그컵'은 놓쳐서 아쉬웠는데, 그 아쉬움이 조금은 사라진 것 같다.

근데 왠지 아까워서 사용하지 못할 것 같다.

여기에 기존 탁상형 달력처럼 이것 저것 적어두는건 왠지.. --;

어차피 지금 쓰는 달력도 있고..


- 역사저널 그날의 2023년 달력은 이렇게 생겼다.
- 달력의 앞쪽에는 그 달에 있었던 역사적 사건이 표시 되어있다.


- 달력의 뒷쪽에는 달마다 역사적인 인물들과 사진이 담겨있다.


그런데, 나도 사람이다보니 살짝 욕심이 났다.

달력에 더해서..


원정 아나운서 님이나 큰별쌤의 사진이나 싸인이라던가,

시원 배우님이나 허준 님의 사진이나 싸인이라던가,

광용 아나운서 님이나 금수 쌤의 사진이나 싸인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그런 아쉬움이 좀 있다.


달력을 받은 것도 어딘데, 여기에 이런 욕심을 부리다니.. 이런..^^;

여튼.. 역사저널 그날~ 고맙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 앞으로도 계속~ 역사저널 그날을 볼수 있기를~~~~~!!!



#일상, #2023, #첫선물, #2023달력, #역사저널그날, #그날, #KBS






매거진의 이전글 ◎ 사랑에는 준비가 필요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