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 시선 Aug 31. 2023

한때 내게 삶이었던, "새로운 세 번째 삶의 기회"

당신의 암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7살 때 찾아온 소아암

회복 후 20여 년간 두 번째 삶을 감사히 받아 지내왔다.


2023. 7. 여름

다른 악성종양을 판정받았다.


약 한달의 시간은 사람의 감정과 시간으로는 견뎌내기엔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새로운 세 번째 삶의 기회"를 받아들이기 되었다.


두려움 속의 고통과 시름은 이제 내려놓고, 인생에서 암이 가져다주는 의미를 다시금 찾아내고 있다.

어두운 곳에서 머무르지 않고, 두 번째 삶을 감사히 받아 지내왔듯이 믿음을 가지고 천천히 나아가려고 한다.


당신의 암을 낭비하지 마십시오(Don't Waste Your Cancer)


지난 삶보다 더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삶을 세우기 위해 현재 시간을 함께하려 한다.




사람의 마음에는 많은 계획이 있어도 오직 여호와의 뜻이 완전히 서리라( 19:21)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보라 이번에 그들에게  손과  능력을 알려서 그들로  이름이 여호와인  알게 하리라( 16:15)


내가 여호와인 줄 아는 마음을 그들에게 주어서 그들이 전심으로 내게 돌아오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렘 24:7)





작가의 이전글 그렇게 다시 돌아오는 날들 "계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