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타로금전운 - 금전운의 흐름 6

외적변화 흐름 - 이직운 2


지난 13화에서는 금전운 상승의 전환점을 일으키는 계기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계기(원인:이직의 필요성) ⇨ 실행(행동력: 이직 후 동향)


이번 글에서는 실행 후 흐름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1. 힘든 출퇴근으로 인한 이직 후 금전운 상승의 전환점


시간은 금이다.

1분 1초가 귀하다. 한번 지나고 나면 돌아오지 않는 특성으로 보아, 그만큼 가치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경우, 금전 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반면,


시간 활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금전 운이 정체되거나, 때로는 하락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본 내용에서는 이직 후의 금전운 상승을 다루는 것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부정적인 상황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 글에서의 핵심은 시간적 여유로 인한 컨디션 상승(금전운 상승)이다. 장거리 출퇴근을 했던 전 직장과는 달리 이직 후에는 출퇴근 시간이 단축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가 줄어든다. 이로 인해 컨디션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사람의 모든 활동은 심신의 건강이 기반이 되므로, 맡은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는 능력을 발휘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프로젝트완성과 성과급, 승진이 기대될 수 있다.


또한 돈은 사람이 벌어다 준다는 말처럼, 이직 후 새로운 환경에서의 인맥과 관계로 인해 기회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는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직 전의 불확실한 상황에서 이직 후 금전운 상승이라는 긍정적인 변화를 겪게 됨을 설명하였다.


이러한 흐름으로 보아, 사람은 마음에서 불편함을 먼저 느끼게 되고, 그 마음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욕구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다음에는 변화를 위한 열정이 생기고, 그것이 이직이라는 행동력을 통해 금전운 상승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기회는 내가 만들어 내는 것이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