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곽성일 Oct 14. 2022

커서 저 형처럼 되지 않으려면 공부 열심히 해야 해

4.5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시간을 무한하게 쓸 수 있어. -1-

앞서 말 한 내용처럼 나는 자주 포기하고 현실에서 도망치려고 많은 노력을 쓰고 시간을 허비한다.


보통의 사람과는 반대의 시간을 쓰려고 한다.


무엇이 나를 그렇게 했는지 얼마 전까지 나는 알지 못하였다.


나는 경계선 인격장애를 가지고 있다.


이 병은 현실에서 도망치려 하고 모든 일에 최악을 생각하게 하여 현실에서 도망치게 만든다.


그런 걸 모르고 나는 도망치는 나 자신에게 너무도 많은 실망을 한 채 살아갔다.


나는 무엇이 남들과 다를 것인지 대해 어디에 하소연하지 못하고 나를 상처 입혔다.


이 병을 인지하고 나선 그나마 나의 삶은 달라졌다.


나는 포기하더라도 다시 도전하는 정신을 가지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지금도 나는 포기 싶다 생각한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기 위해 글을 쓰고 나 자신을 달래 주려 노력한다.


이러한 나도 포기하지 않고 하다 보니 어느새 책이 대중에게 나왔고 또 다른 글을 전하려고 또 글을 쓴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시간은 무한에 가까울 수도 있음을 믿고 나는 나를 믿어.


하루하루 새로운 도전으로 나를 일으켜 세우고 있다.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나이지만 나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위해서 내가 아닌 나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나는 오늘도 글을 쓰면서 생활한다.


글은 유일하게 내가 대중에게 할 수 있는 수단이기에 나는 오늘도 글을 쓰러 노력한다.


글이라는 것은 내게 시간을 유한하게 만들어 주기에 나는 글을 포기하지 않고 더 나은 작가가 될 것이 더 많이 많은 사람들을 찾아가 위로해 주고 싶다.


작은 나이지만 아주 작은 힘이 지만 나와 같이 포기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어서 유명해지고 싶다.


그렇게 나는 죽기 전까지 글을 놓치지 않으려 노력할 것이고 나는 성공한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커서 저 형처럼 되지 않으려면 공부 열심히 해야 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