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05. 2022

무지개 구름다리!

달콤시리즈 104

무지개 구름다리!



구름과 구름 사이!

무지개 구름다리가 생겼다.


건너가 볼까!

혹시

위험하지는 않을까!


소녀는 달렸다!

무지개 구름다리를 건너고 싶었다.


"하늘이 닿을 것 같아!

무지개 구름다리를 건너면 하늘이야.

호호호!

내가 하늘을 날다니 너무 좋아."

소녀는 좋았다.


무지개 구름다리를 건넌 소녀가 보이지 않았다.

뭉게구름 사이로 들어가 사라졌다.

사람들은

소녀가 하늘로 올라간 줄 알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늑대의 절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