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r 30. 2022

마녀의 마법!

달콤시리즈 027

마녀의 마법!


겨울밤

마녀의 유혹이 시작되었다.


"히히히!

빙판길을 만들어야지."

마녀는 사람들이 다니는 모든 길을 빙판길로 만들었다.


마녀는

사람들이 넘어지면 좋았다.

나쁜 마녀였다.


그런데

사람들은 빙판길에서 넘어지지 않았다.

마녀는 

짜증이 났다.


"빙판인데 넘어지지 않다니!"

마녀는 속상했다.

사람들이 넘어지지 않으니까 재미없었다.


"마법을 부려야지!

더 강한 마법을 외우자."

마녀는 마법을 외웠다.


하지만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있었다.


그림 오은솔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매거진의 이전글 천상의 악동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