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y 25. 2023

하얀 그림자!!

착각에 빠진 동화 335

하얀 그림자!

그림 나오미 G


하얀 그림자!

새까만 그림자만 있는 줄 알았다


나는 틀렸다!

하얀 그림자도 있고 파란 그림자도 있었다


세상에!

나는 왜 새까만 그림자만 생각했을까


보이는 그림자!

보이지 않는 그림자도 있는데 말이야


하얀 그림자

새까만 그림자

기다란 그림자

네모난 그림자

동그라미 그림자

보일 듯 말듯한 그림자

보이지 않는 그림자


미안하다!

다양성을 상실해서 미안하다


그림자!

빛의 흔적을 아름답게 보여주는구나


나와 그림자!

이제야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었다


파란 하늘을 품은 호수!

파란 그림자가 가득하구나



매거진의 이전글 바람만 불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