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다시 error & try

by 태리우스

이에 사람을 보내어 그를 데려오매 그의 빛이 붉고 눈이 빼어나고 얼굴이 아름답더라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이가 그니 일어나 기름을 부으라 하시는지라 사무엘상 16:12


우리는 후회를 합니다. 이미 저지른 일에 대한 후회, 과거에 하지 않았던 일들에 후회


오래된 과거를 회상하면 제대로 해보지 못한 공부, 독서, 운동, 친구, 연애 등

온통 제대로 해보지 못한 일들의 후회입니다.


하나님도 사울을 왕으로 삼으신 것을 후회하셨습니다. 사무엘은 슬퍼했지만 하나님은 다윗을 준비하셨습니다.


우리가 복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후회를 딛고 더 멋진

우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인생을 돌아보면 선택하지 않았던 것들이 빛나는 보석처럼 희미하고 어두운 과거 속에서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모든 세상이 ALL 컬러로 생생하게 다가오는 현재에는 무엇이 더 가치 있고 소중한지 비교하기 어려울 만큼 수많은 선택들이 자신의 빛을 뽐내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찬란하고 모호한 기대감과 한 시간 뒤도 예측할 수 없는 인간의 한계로 가늠하기가 어렵습니다.


역사를 모르는 민족에게는 소망이 없다는 말을 개인적으로 적용하면 후회를 정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미래가 없다일 것입니다.


지금 후회 리스트를 작성하고 다시

도전해보세요.


과거에 선택하지 않았던 것 최고의 선택들을 오늘부터 선택하는 것이 후회를 줄이고 최고의 인생을 살았다고 고백하게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error & try!

life is choice!

keyword
작가의 이전글 내 주위의 미친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