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erry Mar 12. 2022

둥근 블록

2022 사순절 시쓰기 3 ; 모니 우주에게 

     

하나 위에 또 하나

와르르     


둘, 셋, 넷 

와르르 

   

아무리 쌓아도 무너진다.     



아프고 지쳐 더 이상 쌓을 힘이 없어

바닥에 납작 붙어버렸다.    


 

쌓을 힘도 도전할 다짐도 

더 이상 생기지 않을 때     

주님 내게 말씀하신다.     



"높이 올라가지 않아도 된다.

성공하지 않아도 된다.     

이 넓은 바닥에 펼쳐 있어도 된다."

      

발이 아픈 이 

머리 아픈 이

허리 아픈 이

마음 아픈 이     


맨발로 나를 지그시 밟고 지나간다.

      

"고마워 둥근 블록"

     

나는 어느새 위로가 되었다.

나는 쉼이 되었다. 



* 전도한 학부모님이 세례를 받았다. 세상적으로 부족할 것이 없어 하나님이 필요 없던 그녀에게 하나님이 그녀를 찾아가셨다. 그녀는 어느새 많이 사람들에게 위로와 쉼이 되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잎새 선생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