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아기와 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신 Jul 19. 2020

너는 사랑이다

너에게의 고백, 191113






고등학교 땐 연극을 했고

대학에 들어가서는 잠시 밴드도 했다. 

단편 영화를 찍기도 했고 

셀 수 없는 밤, 많은 글을 쓰고 

서툰 그림을 그렸다. 



‘무엇으로든 내 안의 것을 표현하고 남기고 싶다.’



수단은 상관없었다. 

자위적인 성향이 큰 발자국들엔 상처와 가시가 가득했다. 나름의 시간이 지나 상처가 오래된 흉터로 남고 가시는 뭉툭히 무뎌질 즈음, 

어딘가 나의 것을 남긴다면 사랑과 감사이길 바랐다. 

철학자 故 김진영의 말처럼 '조용한 날들을 지키며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해서 말하기를 멈추지 않아야 한다'라고 뇌었다. 결국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 제5 원소의 비밀처럼 사랑이라고. 



아직도 난 길을 헤매고 있다. 

어떤 수단을 써서 무슨 이야기를 할지 모른다. 

하지만 하나는 확실하다.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런 이야기는 너다. 



넌 내가 남길 수 있는 가장 달콤한 시요, 

멋스런 음악이며 진실한 연극이다. 

감히 상상도 못 한 길을 열어 준 나의 사랑이다. 




_


매거진의 이전글 낮잠 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