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순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일 May 15. 2023

순애(殉愛/純愛)

나와 탄

11.

그날 산책이 끝나고 나선, 탄과 나는 꽤나 오랜 기간 동안 만나지 않았다.

엄밀히 말하자면, 내가 탄을 피해 다녔다. 그건 내가 탄에게 건네는 일종의 배려였다. 내 고민을 그에게 떠안게 하지 않기 위한 배려, 형의 상처가 아물 때까지 시간을 주는 배려.

내가 아는 형은 단단한 사람이니까. 형은 내가 아는 그 누구보다, 단단한 사람이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순애(殉愛/純愛)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