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연 Aug 07. 2022

고백


반짝이는 너를 보고 있으면

무엇이든 해내고 싶어진다.


뜨거운 네 열정이

끊임없이 움직이게 만든다.


너로 인해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진다.

빈틈없이 살아갈 것을 다짐한다.


너를 좋아하는 마음이 나를 살게 했다.

그 마음이 모이고 쌓여 나로 살게 했다.


모든 계절이 다 네가 붙잡아준 순간이었다.

모든 마음이 다 네가 안아준 용기였다.


너에게 닿고 싶다.

너에게 가고 싶다.

너의 세계로 깊숙이 빠지고 싶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작가의 이전글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