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십일월 Feb 20. 2024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 유심초



저렇게 많은 별들 중에 별 하나가 나를 내려본다

이렇게 많은 사람 중에 그 별 하나를 쳐다본다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나 하나 너 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나 하나 너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나 하나 너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계절의 약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