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메세나 Mar 20. 2022

1688 타오바오 계정 동결 이라니

구매대행 강의 들은지 5일차. 오늘은 주말이니 여유롭게 해외 직구 쇼핑몰에 가입 해보자! 시작했는데

ㅋㅋㅋㅋ 저 처음부터 망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인터넷 보고 차근차근. 급한 성격 참아가며 10분짜리 영상 정속도로 틀어놓고. 정성들여 인증번호 입력하고. 틀릴까봐 한 번 더 보기까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계정동결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어이가 없는거에요 내가 뭘 했다고요ㅠㅠㅠ 억울한 마음에 어떻게든 살려내고 싶어서 구글링에 유튜브를 다해봤지만 다들 하나같이 이야기하더라고요. '다른 걸로 가입하는게 더 빨라요'




그래서 다른 휴대폰 번호로 입력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대환장할 노릇. 장난치세요? 아니 제 아이피 자체에 문제가 있나요? 도대체 왜 이러죠?ㅋㅋ




댁의 물건 팔아다 드리겠다는데 제가 이렇게까지 읍소를 해야하나요... 이렇게까지 해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건가 중간 현타도 왔지만ㅋㅋ 일단 한 번은 해봐야 하잖아요?

대량 등록 프로그램 결제했으니 이용은 해봐야하잖아요?ㅠㅠ 한 번은 해 봐야 계속하든 말든 결정을 할텐데 망했... (다행히 알리바바는 가입했지만요.)

여차저차해서 타오바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냈고, 전화를 했지만 안.받.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핳ㅋㅋ나보고 어쩌라는거야... 망했네 망했어ㅠㅠㅠㅠ 뭐 하나 쉬운게 없네요 엉엉엉


요즘 타오바오 계정 동결 이야기 많던데... 어떻게든 해결해보고 해결방법 나눔해드릴게요. 아 오늘은 정말 여러모로 멘붕이 와서 어이없는 웃음만...^^;;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또 강의 들으러 갑니다 휴우. 정말...ㅋㅋㅋㅋ


삶을 성공의 연속으로 바꾸는 것. 내일만 보고 살자!!!



최근의 저의 목표입니다.ㅋㅋㅋ 모두 오늘만 보고 열심히 살자구요! 화이팅 :)


작가의 이전글 인터넷 쇼핑몰 창업 핵심은 000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