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향 Aug 03. 2022

열 줄의 마음읽지 -

1

드러나는 실력 속에서도 도를 넘지 않는 자신감을, 
밝고 산뜻한 인상에 내재된 강인함을
기본 자질과 경험의 바탕을 가지고 잘 배우고, 빨리 배울 수 있도록
스스로의 강인함을 믿는 것이 곧 내 안에서 평안함으로 작용하도록
지금 할 수 있는 것들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고, 
또 그 모든 것에서 배움을 얻어내도록 밝은 이성과 현명한 지혜를 주시기를


내가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그게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인지 오래도록 몰랐던 나는 바보였다

다른 사람 다 몰라도 나에게는 보이는 그 바보스러움을 책망하는 대신, 6년 전 일기장에 적어둔,            직접 지은 기도를 읽어보았다

바보에게도 희망을! 

바보의 하루에게 힘을 !! 


작가의 이전글 주인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