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주말

남양주 미호 박물관

고릴라, 야호 캠핑용품점 (20160424)

by Far away from

토요일 주말 근무를 하고 이발을 하고, 옛날 집 옆집에 사는 분께 민셔 옷 받고, 민재와 목욕탕에 갔다.


그리고 온전히 가족과 함께 보내는 일요일! 미세먼지 수치가 매우 나쁨이므로 실내로 가야 하는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실내 역사박물관으로 가기로 결심! 알아보다 보니 실내 동물원 및 각종 실내시설들이 많다는 걸 발견하고 세상 많이 변했구나.. 생각한다.


남양주에 역사박물관이 3개쯤 있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 그중 가장 괜찮다고 입소문 난 미호 박물관으로 고고씽!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 차림은 요래 요래..


규모는 많이 크지 않지만, 신기한 유물들이 가득하고, 공룡뼈와 각종 운석, 화석 및 광물 보석들이 가득하다.


무엇보다 민재가 좋아하던 건 움직이는 공룡 모형.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저렇게 크게 만들어진 모형들이 무서운 소리를 내며 움직인다. 우리 민재 처음에는 무서워서 안아안아를 외치다가 어느새 적응한 듯 또 보고 싶다고 자꾸 그런다. 그치.. 음식도 매운 음식이 처음엔 싫다가 자꾸 당기는 것처럼 사람의 본성은 좀 더 자극적이고 강한 것을 원하게 마련이다.

실외에도 공룡 모형들이 많이 있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위치에 있는 박물관. 이곳을 보고 든 생각은, 이곳에 캠핑장 하면 참 좋겠다!라는 마음..

20160424_120035.jpg

둘러보고 큰 처형 텐트 알아보러 중고텐트 용품 전문점 고릴라 캠핑 샵 남양주점, 하남점 방문하였으나 득템 실패..


자주 가던 수지 양평해장국집 옆에 야호 캠핑용품점에서 득템 성공!! 인터넷 최저가보다 무려 3~5만 원 이상 싼 스노우픽 어메니티돔 M 발견!! 다시 보니 실내도 쾌적하고 너무 욕심나서 처형 꺼와 우리 꺼를 질러버렸다..

이놈의 지름신 ㅠㅠ


하지만 무척 만족스러운 선택!


노을 캠핑장아 기다려라 내가 간다~~

20160424_105151.jpg <꽃보다 민셔>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비발디파크, 양평 들꽃수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