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람곰
방송사에서 편성PD로 일하며 대학원에서 심리상담을 전공했습니다. 나의 마음과 누군가의 마음, 그 일희일비 하는 순간들을 소중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일요작가
퇴근과 출근 사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가은
스타트업에서 1호 직원으로 시작해 중견기업의 컬처&피플그룹 총괄 부대표로 일했고, 현재 조직운영 자문과 비즈니스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조직문화 #리더십 #성과관리 #코칭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제나융
파리의 일상 관찰자 jung.llena@gmail.com
팔로우
길리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에서 Product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생각과 성취와 실패들을 담으려 합니다. Email: gilberthan@outlook.com
팔로우
세희
질문쟁이 | 넓게 공감하고 나답게 행동하는 사람들의 팬입니다
팔로우
이진재
프로덕트 만드는 인터랙션 디자이너. 생각은 글로 남기고, 순간은 사진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Someone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루씨쏜
제주에 살며 민화로 제주를 그리는 동양화 화가 루씨쏜입니다. 제주의 작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사랑하는 남편과 고양이 도롱이와 사는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이소
육아그림일기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시속
디자이너였다가 조금 아팠고 포토그래퍼가 됐다. 디자인, 사진, 자동차를 좋아하고 이제 그 전부를 합친 일을 한다. 스튜디오 팬 studio PAN 대표이자 포토그래퍼로 일한다.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슬기로운 옷경영즈], [인생기록 미니북 쓰기]. 경향신문 매거진L에 <셀럽의 옷> 연재 중
팔로우
빨간우산
네가 네 자신에게 등불이 되어라. 자신 이외에 어느 누구에게서도 피난처를 찾지 마라. - 고따마 싯따르타
팔로우
박인혜
지금 나를 즐겁게 하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