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풀잎 Jan 20. 2022

수채화_나무 그리기

feat. 딸의 그림

골프장에서 너무 예쁜 나무를 봤는데

그려보고 싶은데

수채화로 그리는 게 너무 막막해서

유튜브를 찾아보았다.



그러고 나서 도전한 나의 첫 나무!

내가 나무 그리는 걸 옆에서 본 딸이

자기도 그려보겠다며.. 시작하더니

온갖 디테일 장난 아니다. ㅋㅋㅋ


골프장 그린에, 깃발에, 공에, 벙커에, 티샷 하는 빨간색 티까지.ㅋㅋㅋㅋㅋㅋ




#수채화 나무 그리기#독학 수채화#골프장 나무#딸 그림




매거진의 이전글 파리의 연인 in 세익스피어 앤 컴퍼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