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범한츈 Apr 15. 2021

2021 골드스타 뉴트로 굿즈 컬렉션

금성전자가 또다시 돌아왔다.

2019년 12월에 시작한 불장난(?)이 2021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작년까지는 그룹 내 고객 이벤트와 사은품 위주로 제작되다가, 올해는 GS리테일에서 여러 가지 금성 PB상품들을 만들기 시작했다. 금성 맥주 20만 캔이 1주일 만에 완판 되더니, 줄이어 금성 달고나 라떼, 금성 개나리콘까지 나왔고 어제  찾아보니 금성 라면까지 나왔다 (ㅋㅋㅋㅋ금성라면은 무엇?) 생활건강과 컬래버레이션하는 럭키치약까지 나온다고 하니 정말 레트로 전성시대다.





본의 아니게 골드스타 유니버스가 완성되었다.



2021년 골드스타 뉴트로 굿즈들

전자에서 새로운 2021년판 골드스타 뉴트로 굿즈가 출시되어 감사하게도 나에게 보내주셨다.

올해 새로 추가된 아이템은 정말 80년대 가정집에서 온 것 같은 빨간색 보온병, 그리고 요즘 쓰면 좋을 법한 검은색 보온병, 그리고 주스컵을 확장한 머그컵 2종이다.


보온병 2종

이번엔 정말 퀄리티가 너무나 좋다. 개당 단가가 엄청 높아 보인다. 크기도 엄청 크고, 무게도 묵직하여 보온병 역할 제대로 할듯하다. 빨간색은 유광, 검은색은 무광이다. 사진상 블랙이 이뻐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보면 빨간색 레르로 감성이 느껴진다.

보온병 뚜껑 디테일 덜덜 ㅋㅋㅋ

사실 금성을 기억하는 세대가 더 많을 수 있지만 금성이 어디 전신인지 모르는 세대들도 더러 있다. (자주 가는 커뮤니티에서 금성전자를 삼성전자의 전신인 줄 아는 세대를 보고 충격 받음ㅎㅎ) 그렇다고 엘지 로고를 본체에 표시하자니 뉴트로 감성이 맹 떨어지는데 정말 머리 좋게 보온병 바닥에 LG로고를 넣었다 ㅋㅋ (칭찬해)


넘나 귀염 보온병



머그컵 2종

주스컵이 머그컵으로 돌아왔다 사이즈 대빵 크고 뚜껑도 있고, 사진은 없지만 거름망까지 들어있다. 사진을 찍어놓으니 더 80년대 가정집에서 가져온 느낌스)

(개인적으로는 새로 창조한 뉴 캐릭터보다 기존에 아주머니 캐릭터가 더 이쁜 것 같다)




2021년 골드스타 굿즈 리뷰(?)는 끝이고 지에스 편의점에서 반가운 마음에 사 온 아이템들이 몇 가지들을 같이 찍어봄



골드스타 맥주 + 개나리콘




꺼내놓고 보니 진짜 많다. ㅋㅋ 대체 골드스타 유니버스의 끝은 어디인가


전자 70주년 기념 선물로 받은 뉴트로 원조 아이템 블루투스 스피커로 포스트 마무리 :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트

https://brunch.co.kr/@forchoon/401

https://brunch.co.kr/@forchoon/365


매거진의 이전글 첫 목표의 33.33%을 완수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