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1명
-
bangdaeone
서브컬처와 대중문화의 전반, 그 중에서도 패션과 예술, 그리고 영화를 좋아하는 30대 (풋)아저씨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에 깊이와 재미를 더해 떠들어볼 요량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
브랜드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 엘레멘트컴퍼니(LMNT COMPANY) 대표 著 : <의미의발견>, <본질의 발견>, <기획자의 습관>
-
앤더슨
불완전이 아닌 미완성. 제가 나름 정한 완성의 모양을 향해 뜀박질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PM이라는 꿈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
BAT 비에이티
BAT 는 브랜딩과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의 런칭과 빠른 성장을 돕는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입니다. batcrew.co.kr
-
다루의 생각일지
살면서 생각하는 것을 정리하고 싶은 수달 러버 입니다 :) 생각을 공유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레오군
마이리얼트립 Growth Lead. 마이리얼트립에서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데이터를 이용해서 서비스/프로덕트가 마주친 문제를 푸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
쏘카
어떻게 하면 쏘카라는 브랜드가 사랑받을까 매일 고민하는 사람들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