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광 Mar 06. 2024

나는 그저 나인걸

어떤 틀에 나를 가두고 있나요


나를 어떤 틀에 가두고 있나요

착한 사람

혼자서도 씩씩한 사람

당당한 척 하는 사람

.

.

.


그런 생각은 진실처럼,

 깨지지 않을 것 같이 보이지만

사실은 아주 쉽게 녹아버리는 생각이었다


나를 굳게 얼려버린 그 생각들이 사라지면

나를 향한 경계도 사라진다


실은 나쁜 사람이라도

실은 혼자가 두려운 사람이라도

실은 소심한 사람이라도

괜찮다


나는 그저 나인걸 


어떤 모습으로 보이려고 애쓰지 않고

나를 그저 나로서 존재하도록 허락할 때

나는 그저 나라는 것을 알게 된다


나는 그저 나인채로


나는 그저 나인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