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rancis Lee Aug 29. 2022

목차

먼저 가보아야 하는 독일 여행길 삼부작

 프롤로그

 

낭만가도만 있는 것이 아니어서 시작한 여행


 

유럽 중세를 찾아 떠나는 독일낭만가도

 

독일낭만가도의 시작 뷔르츠부르크

낭만가도의 숨은 보석 베르트하임

낭만가도의 영원한 고향 로텐부르크

낭만가도에 남은 로마의 향기 아우크스부르크

낭만가도의 비극적 아름다움이 있는 퓌센


 

몸과 마음의 힐링을 찾아 떠나는 독일알프스길


독일알프스길의 시작 베르히테스가덴

독일알프스길에서 만나는 킴가우

독일알프스길 여정의 힐링퇼츠와 슈타른베르크

독일알프스길의 스포츠 성지 가미쉬-파텐키르헨

독일알프스길에서 만나는 알고이 지방의 향취

독일알프스길의 종점 린다우



독일낭만주의를 찾아 떠나는 독일라인낭만길


로마제국 식민지에서 출발한 쾰른 구경

본에서 찾아보는 라인 낭만주의

아우겐롤러의 전설이 있는 코블렌츠

로렐라이 언덕의 전설이 어린 상트고아


 

에필로그

작가의 이전글 국민대 교수들의 집단지성이 바른 판단을 내린 것이라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