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타래 Jan 25. 2021

05. 매일 아침 나의 다짐

미라클 모닝_affitmation

나는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해 매일 수련하는 사람이다.

나 스스로의 삶을 주체적으로 산다. 누구를 위한 삶이 아닌 나를 위한 삶을 산다.

규정 안의 (좋은) 누구 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 않고, 그저 나 자신이 되기 위해 깨어있는다.

. 3 1 아침 65kg 건강한 몸이 된다. 목표를 이룬  조금  가벼워 지기 위해서  노력한다.
. 매주   이상의 글을 써서 브런치에 올린다.

이렇게 사는 나 자신에 자부심을 갖고 누군가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된다.

되도록 모두 에게 이로운 삶을 산다. 특히 자연에 해가 되지 않는 생활을 위해 노력한다.
모든 순간 나는 한계가 없고, ‘모든 날이 나의 최고의 날’이 될 것이라는 것을 믿는다.

쉬운 것이 아닌 옳은 것을 한다.



내가 애정하는 혼자 차시간


매거진의 이전글 04. 내가 요가하는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