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사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 자서전 Mar 05. 2024

관광을 보내줘서 감사

일본 관광


 설 연휴에 일본으로 관광을 다녀왔다. 이번 관광은 여러 가지로 의미가 있다. 

첫 번째는 나의 팔순기념이다. 내년이 팔순이라 미리 다녀온 셈이다. 

두 번째는 손주가 유니버설스튜디오에 가고 싶어 했다. 그래서 가게 되었다. 


나는 손주와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갔었다. 그리고 게임기를 파는 덴덴도 갔었다. 

사위가 관광경비를 다 냈다. 숙소도 5성급 호텔에서 묵었다. 거기에다 가이드를 채용했다. 

우리 5명을 위한 가이드이다. 가이드의 비행기 삯이며 숙박비까지 사위가 내었다. 

사위의 말로는 약 천만 원이 들었다고 한다. 

큰 비용을 내고 우리 내외를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해준 사위에게 감사한다.


 다음에는 관광이 아니라 여행을 가고 싶다. 0305. 화

매거진의 이전글 국회도서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