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Nov 09. 2020

두 번째 자가 출간

동화 단편모음집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책이 나온다.

작년엔 공단에서 내줬지만 올해는 자비 부담이다.

공모전에 문제 있을까봐. 물어보니 소장용이라 상관없다고 한다. 그래도 남겨 두었는데 후회했다. 올해는 작년거는 빼고 나머지를 묶었다.

분량이 꽤 되어서 흡족했다. 두께도 그리 두껍지 않아 좋다.

결제를 하려는데 난 할 수 없어 지인이 와서 도와주었다.

덕분에 무사히 마쳐 배송을 기다리고 있다.

내 모든 글은 이제 책이 되었다.

장편에 도전 하는데 조금 쓰고 멈춤 상태다.

비웠으니 내년을 위해 또 채워야 한다.

자가 출간이다 보니 다 내가 해야한다.

출판사의 힘듦도 조금 알았다.

출판사에서 나오길 고대하며 열심히 노력하려고 한다.


작가의 이전글 캘리그라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