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Jun 30. 2020

글루텐프리 두부면 닭가슴살 샐러드(ft.갈릭드레싱)

풀무원 두부면 아주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양도마입니다^^

오늘 아침은 어젯밤 장보다

딸아이가 직접 고른 신상품

풀무원 두부면과  홈플PB

갈릭드레싱소스를 이용한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야채는 항상 직접 로컬푸드

직거래장터에서 구매하는데요.

커팅해서 파는 제품 반값인데도

아직 싱싱하길래 구입해 봤습니다^^

6가지 야채가 골고루

들어 있어 좋네요^^

두 번 해 먹을 양이네요!

혼자 드시면 4식도 가능^^

야채 깔고 닭가슴살 찢어 올립니다.

두부면도 물에 헹구어

물기 제거 후 올립니다.

생긴 건 무슨 고무줄처럼^^

만들 수 있는 요리레시피도

이렇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안내 좋네요^^

저는 생으로 먹어 보았습니다.

갈릭드레싱 딸아이가

먹어 보고 싶다해서 샀는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늘 오리엔탈에

과일드레싱만 먹어

지겹긴 했습니다^^

오오 드레싱도 괜찮고

두부면도 거부감없이

괜찮습니다^^


10년전 강의하겠다고

퇴사하고 나와서 다이어트를

위해 3개월동안 점심에는

순두부만 먹고 7kg뺐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다이어트에 두부 좋으니

두부면도 좋을 것 같아요^^

샐러드 맛나게 먹고

홈메이드 요거트도

한잔 해 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엔 애호박보다 둥근호박이 맛있는 계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