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퓨처에이전트 Apr 02. 2021

무슨 초등학생이 닭발이 땡기고 그라노?

결국 나의 입술은 초토화!

메이킹푸드

양도마입니다.


지난 주부터 닭발이

먹고 싶다는 6학년 딸을

위해 불금메뉴는

매운닭발입니다.

접 닭발사서 양념해 먹곤

했는데 요즘은 그냥 HMR이

가성비도 좋고 맛납니다^^

야채만 추가하고 치즈  좀

올려서 조리해 주었고

매운 닭발이라서 미리

주먹밥 대신에 곰취쌈도 준비!

아내가 몇일전 출장다녀오면서

전주에서 사다 준 모주도 함께!

알코올 도수가 낮고 달아서

저보단 술 못하는 아내가 홀짝홀짝!

맵다면서도 우유 먹어가며

열심히 발골하는 딸아이에게

어디서 닭발 먹는 걸 봤냐고

물어 보니 드라마에서 재벌2세가

여자친구 앞에서 한번도

먹어 본 적 없는 매운닭발을

열심히 먹는 걸 봤다네요!^^

다들 맛있는 불금 되시고

오늘 공기 좋아서 산책하러

다녀 온 신탄진 금강로하스공원의

멋진 사진 공유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연어 먹고 싶다는 딸을 위한 만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