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라클코치 윤희진 Jan 21. 2024

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

독후감



철없는 어른, 그거 되면 어떤가?
.
.
앨런 클레인 《아이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라》
.
만약 미래의 내가 지금의 나를 보며 후회할 거라고 느낀다면, 지금 당장 삶의 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지금이 바로 아이들처럼 스스로를 위해 마법 같은 모험을 만들어가야 할 순간인지도 모른다.
(108쪽)
.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은 아이들이 잘한다. 어른들은 쉬 두려워한다. 틀에 박힌 삶에서 벗어나 불편한 것을 시도하자. 그러면 모험이 시작될 것이다.
글을 쓰고 작가가 되었다. 매일 글 짓는 일이 재밌다. 백지의 공포가 몰려올 때도 있지만 끄적이다보면 금새 백지가 검은 글씨로 채워지는 재미가 있다.
아이들처럼 놀고, 배우고, 사랑하는 작가가 되고 싶다. 앞으로도 계속.
.
18가지 중 오늘은 여섯 번째 공상부터, 일곱 번째 탐험, 여덟 번째 용서, 아홉 번째 재미까지 읽었다. 아이들의 순수함, 아직 내 안에 있을 그 순수함을 꺼내고 싶다.
.
#매일30분독서챌린지_463일차
#마인드코칭메신저
#미라클코치_윤희진작가
#미라클코치_독서습관
#북스타그램 #북리뷰
#아이처럼놀고배우고사랑하라
#앨런클레인지음 #생각의서재
#도서리뷰 #책스타그램
#자이언트북컨설팅 #라이팅코치
#한국코치협회인증코치
#책쓰기글쓰기코치
#자이언트인증라이팅코치

작가의 이전글 끝은 또 다른 시작을 의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