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he Next Story Jun 09. 2017

'따라하기만 하면 다이어트 성공' 유튜브 홈트레이닝 5



뜨거워진 태양만큼이나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도 뜨거운 요즘.


얇아진 옷 사이로 튀어나온 살들을 보며 다이어트 결심하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결심이 바로 행동으로 이어지진 않는 법.


바쁜 일상 때문에 공원 한 바퀴 돌 시간조차 없다거나, 혹은 두툼한 뱃살을 향한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쓰여 헬스장에도 못 가는 사람들을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회심의 다이어트 방법을 준비했다!


굳이 나갈 필요 없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집에서 아무 때나 할 수 있는 '유튜브 홈 트레이닝'이 바로 그것.





크게 어렵지 않아 영상을 보며 따라하기만 하면 완료.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새 쏙 빠져있는 군살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수 십 만개의 홈 트레이닝 영상들 중 무엇을 봐야 할지 고민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그래서 전 세계인이 함께 보는 유튜브 안에서 손꼽히는 프로그램을 골라 그 중에서도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난 영상들을 엄선해 모았다.


이제 멋지게 바뀔 내 몸을 상상하며 오늘부터 당장 신나게 따라해 보자.



1.Tiffany Rothe work out

유튜브 TiffanyRothe Workouts



군살 없는 허리라인을 원한다면 이 영상이 제격.


신나는 음악과 트레이너 티파니의 음성에 맞춰 즐겁게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비록 10여분 정도의 짧은 시간이지만 쉴 틈 없이 계속되는 운동에 제대로만 한다면 효과는 만점이라고.


동작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으니 체력이 허락하는 한 두세 번 정도 반복해서 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날씬한 허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Miley Cyrus Workout Sexy Legs

유튜브 Miley Cyrus Workout Sexy Legs



다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각선미로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름을 딴 운동 프로그램.


스쿼트, 런지 등 하체를 단련시키는 다양한 운동으로 구성된 이 영상을 꾸준히 따라한다면 제목 그대로 ‘섹시레그’를 가질 수 있다.


하체만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운동 강도를 적절히 조절해야 한다.


운동 바로 다음날 찌릿찌릿한 근육통 때문에 제대로 걷지 못할 뻔 했다는 후기가 종종 있으니. 상체에 비해 하체가 유난히 근력이 부족하고 살이 집중돼 있다면 이 영상을 강력 추천한다.



3.빌리부트 캠프

유튜브 BootCamp Basic Training



공수도 챔피언인 빌리 블랭크스가 만든 운동 프로그램으로 베이직 트레이닝, 얼티밋, 앱부트 캠프, 카디오 라이브 총 4단계로 구성돼있다.


힘든 동작을 바삐 움직여야 하는 강도 높은 운동량 때문에 ‘죽음의 캠프’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힘들다고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끝까지 해내고 난 이들의 확실한 성공후기도 많다고. 빌리부트 캠프는 체력이 웬만큼 되는 이들에게 권하고 싶다.



4.레베카 루이스[Rebecca Loise]의 부분별 운동

유튜브 How To Get A Summer Body | Rebecca Louise



유튜브에 Rebecca Loise를 검색하면 How To Get A Summer Body, Bikini Arms, How To Lose Love Handles 등 신체 각 부분별로 나뉘어져 단련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짜여있는 운동 프로그램들이 나온다.


이 중에서 나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골라 열심히 운동해보자. 파란 바다, 맑은 하늘, 푸른 산 등 싱그러운 자연을 배경으로 야외에서 촬영된 영상이 상쾌하고 탁 트인 기분을 선사한다.



5.Ballet beautiful

유튜브 Ballet Beautiful: Lean & Firm Inner Thighs Workout



뉴욕시티 프로 발레리나였던 메리 펠렌 바워즈가 전 세계 여성들과 함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가꾸기 위해 만든 운동 프로그램.


영상은 매우 차분하고 잔잔한 분위기로, 그녀의 코치대로 우아한 동작들을 천천히 따라 하다 보면 마치 발레교습소에 있는 듯 한 느낌도 받는다.


스트레칭, 브릿지 등 몸의 선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동작들을 꾸준히 하다 보면 내 안의 숨어있던 라인과 유연성을 발견하는 건 시간문제.





올 여름도 어김없이 열린 다이어트의 길.


힘들고 고된 다이어트이지만, 유튜브 홈 트레이닝을 친구 삼아 함께 걸어보면 즐겁고 신나는 여정으로 바뀔 것이다.


대한민국 모든 다이어터들이여! 원하는 곳에 도달하는 그날까지 파이팅!


작가의 이전글 채식주의자들의 비밀, '치킨과 햄버거를 즐겨먹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