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작 gojak Jul 02. 2024

나는 왜 밤마다
이상을 꿈꾸는가

50 넘어 고작 그림일기 씁니다







늦은 밤 

시험이 얼마 안 남은 중3 언니에게

나는 이런 이야기를 해보고 싶다

"늦었다~ 

공부 그만하고 자~"

/

하지만 현실은 

내가 꿈꾸는 이상과 많이 다르다

/

늦은 밤 

시험이 얼마 안 남은 중3 언니에게

나는 이런 이야기를 한다

"지금 몇 신데 응!!

핸드폰 그만하고 자!"



<나는 왜 밤마다 이상을 꿈꾸는가>





<나는 왜 밤마다 이상을 꿈꾸는가>


작가의 이전글 방학의 다른 말, 깨우지 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