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아한삼십대 Feb 18. 2021

자가격리 10일 차 / 운동 2번 한 날

자가격리 10일 차,

단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딱 7:30 정도부터 한 시간 정도 운동을 하는데

오늘은 유산소 10분 후 둔근 등 팔 등 골고루 운동을 해줬다.


그러는 동시에 신기하게도 미국 사이트에서 주문한 나이키 셋업이 1달 반 만에 배송 왔다! 역시 현실보단 사진이 예뻤지만 탑이 예뻐서 만족!


꼭 입고 사진 찍을 날이 왔으면 좋겠다!


오늘 갑자기 일이 몰아쳤다.

다음 주의 나는 사라져 있을 것만 같다....

일이 엄청 많을 것 같아 벌써 두렵지만, 또 놀랍게도 시간이 그냥 흘러가겠지. 그리고 난 해낼 거야.


오늘 아쉽게도 원했던 일이 하나가 안 됐다.

그렇지만 우린 일희일비하지 않기로 했지. 전화위복이 되거나 더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지금 내 최선의 모습으로 잘 준비하기로 했다 :)


오늘의 내가 최고의 모습일 수 있도록!

항상 준비하고 멋진 내가 되자 :)


정말 오랜만에 늦은 시간까지 깨어있는다.

귀찮아도 해여하는 것들을 끝까지 마무리했을 때 잠을 푹 잘 수 있겠지!


오늘 저녁엔 룰루레몬 클래스를 들었다.

그리고 클럽하우스 리스닝을 하는데

> 작은 브랜드들의 이야기

> 카카오 현직자 이야기

정말 유익했다 :)


정말 프로 N 잡러인 나,

회사원 / 작가 / 인플루언서 / 강사 (2개 분야) / 모델 / 에디터 / 유튜버 등등


에디터는 이번 격리 기간 동안 추가된 새로운 잡!

이 새로운 일도 잘해보고 싶다. 언제나 처음은 설레니까 :)


작가의 이전글 자가격리 9일 차 / 이 삶이 익숙해진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