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레이숲풀 Sep 11. 2022

염원했던 순간, 우울 극복기 출간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오픈을 합니다!

2022.02.23 블로그에 첫 글을 게시하며 내 글쓰기는 시작되었고

동시에 번아웃과 우울증의 완전한 극복으로의 여정도 시작되었다.


그렇게 브런치북으로 '하다하다 인생에도 클레임이 걸렸습니다.'를

만들었고 6월 말에 자가출판 전자책으로 출간을 했었다.


아무래도 첫 출간이라 부족한 점이 많아 수정을 거듭하고 있었고

에세이 특성 상 '와닿는 이야기로 공감과 감동, 위로'를 줄 수는 있으나,

긴 호흡이 필요하여 피로를 느낄 수도 있기에 비법서도 따로 준비하고 있었다.


그리고 오늘.

크라우드 펀딩으로 와디즈를 통해 오픈 예정 페이지를 열었다.

(상세페이지는 아직도 수정본 승인 대기 중이라 오류가 있지만 ㅜ)


9/20(화) 오픈까지, 아니 그 전후로 정말 할 일이 많다.

개인적인 일까지 겹쳐서 몸과 마음이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싶다.


하지만 그래도 기쁘다.

펀딩금이 얼마가 될지는 모르지만 그냥 그 무기력하던 내가

이렇게 큰 무언가를 했다는 사실이 마냥 기쁘다.


특히나 그렇게 염원했던 내 극복기를 담은 책을

나름 정식으로 출간했다는 사실이 기쁘다.


내 책을 읽고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위로받으며,

동시에 희망을 얻어 시도하고 또 여기까지 오시기를 간절히 바라본다.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51064





여기는 홍보입니다! ㅎㅎ



[간단한 책소개]

번아웃과 우울증을 앓으며 우울, 무기력 그리고 스스로에 대한 무가치함으로

그 어떤 방법을 해보아도 그저 괴로웠던 6년에서 벗어나 완벽주의/의존 및 회피 성향까지 개선되었고

자존감 상승은 물론 인생의 새로운 비젼을 찾아 매일매일이 설레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될 수 있는데 도움 되었던 비법을 그대로 녹인 책입니다.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벤트 소개]

9/20(화) 오픈 예정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후 강의와 추가 이벤트도 있을 예정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자존감을 높여주는 20kg 감량 비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