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May 04. 2022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말을 많이 해서 목이 아프다

348일. 10 to 16 회의

집에 돌아오니 목이 아프네요. ㅎㅎ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회의를 했거든요.

다행히도 재미있는 회의였어요.


말을 많이 해서 목이 아픈 것일 텐데 요즘은 목이 아프면 살짝 걱정이 앞서요. 혹시???

(아직 걸리지 않아서 더 걱정이 되는 ㅎㅎ)


이런 날은 따뜻한 차를 듬뿍 마시고

일찍 자는 것이 신상에 이롭겠구나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듬뿍듬뿍 마시고 쿨쿨 :)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5월 특별전 [종합소득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