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Jan 07. 2023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금요일밤은 좋다.

596일. 집 정리 언제 다하지?

금요일밤은 프리에게도 참 좋은 기분이 드는 밤입니다.

모두 따스한 밤 보내세요. :)

올해는 눈이 예쁘게 내리기로 작정을 한 건지 아주 곱고 예쁘게 내리네요.


그나저나 집 정리가 끝나기는 하는 건가? 하는 궁금증이 생기네요. ㅎㅎ 여전히 정리 중 -0- ㅋㅋㅋ

저는 분위기 좋게 커피 내려 집정리를 마저 해야겠어요. ㅎㅎ


Nite nite :)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그림일기 - 새벽에 잠을 깬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