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Nov 19. 2023

하루 한 장 - 첫 주꾸미 낚시의 벽

918일. INKTOBER2023 - 29.MASSIVE

INKTOBER2023 - 29.MASSIVE


^^ 태어나서 첨 해본 ’ 배 타고 나가서 낚시하기‘ 잘 다녀왔습니다.

새벽 5시에 배 타고 나가서 저녁 4시에 돌아왔습니다.

적정포인트에서 낚시를 하다가 다른 포인트로 이동 이것을 반복하는 일정이었어요.

그나마 수심이 얕은 곳에선 어찌 감이 좀 오던데 와아. 수심이 깊어지는 곳에 가니까 감 잡는 것이 너무너무 어렵웠습니다. 거대한 벽뒤의 움직임을 가늠해야하는 기분 ㅎㅎ

그래도 초심자의 행운 덕분인지 24마리 잡았어요. 날씨마저 응원해 주던 오늘의 첫 주꾸미 낚시.

함께 낚시하시던 분들도 처음인데 너무 잘했다고 응원을 듬뿍!!^^;;;;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또 해보고 싶네요.


저도 배가 이동할 때 빼고는 사진 찍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중간에 주꾸미 데쳐먹은 사진은 없네요. ㅎㅎ 정말 맛있었는데.

저녁은 콩쭈삼!! 굿굿!!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두 눈이 반짝! 가슴이 두근두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