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appy dwarf May 12. 2024

바보 멍충이

내가 좋다고

내가 너무 이쁘다고

내가 정말...

내가.


내가 또 예쁘다고

내가 계속 궁금하다고

내가 매일매일 생각난다고...

내가.


그러니까

사랑한다고 왜 말을 못해,

이 바보 멍충이야.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