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iro del MUSEO DEL PRADO Jun 03. 2024

7월 11일 스페인 출국 - 한국 7월 12일 도착

작은공주와 함께하기 프로젝트

7월 11일 스페인 출국 - 한국 7월 12일 도착


작은 공주 7월 19일 경 방학


#함께하기 프로젝트

1. 놀이동산 정복하기(에버랜드, 서울랜드)

2. 제주도 1주일 살기(배낭메고 여행)

3. 우도 및 을릉도 등 섬 여행하기

4. 캠핑하기(직접 텐트치고 - 대여 해야 하는데 ㅠㅠㅠ)

5. 같이 맛집 순례하기 등등등


8월 27일 한국 출발 - 스페인 도착


주로 알정은 작은 딸과 보내는 일정

그 외에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미팅으로

그 시간을 보내고 오려고 한다


책도 많이 사서 오고 ㅎㅎㅎㅎ


머물곳이야

머리 대면 자는 곳이니 ㅎㅎㅎ

보고싶네요


사랑하는 가족과

나를 응원하던 지인 분들을 ㅎ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OO대학교 거리를 거닐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