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airo del MUSEO DEL PRADO Jun 25. 2024

나를 달려와 품에 안아주며 인정하는

기사와 가이드가 다시 만나는 게 어렵고

내가 좋아하는 친구를 만났다.


마드리드에서 잠시 만났지만

너무 강렬하게 기억 된 친구

알바로 Albaro


그 어려운 상황에서

이 친구와 함께 웃게 되어 힘을 얻었었다


격려하며 어깨를 다독이던 친구와

오랜 만에 다시 만났다


스페인에서

기사와 가이드가 다시 만나는 게 어렵고


만나도

나를 달려와 품에 안아주며 인정하는

스페인 친구를 만나는 건


나에게

가장 큰 축복이며

행운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러려니 해야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