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이목 Apr 25. 2024

시네마 천국

이젠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되어버린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중 하나


캐롤이 가득한 거리에서 너와 손을 잡고 걸을 때면

어느 이름 모를 피아니스트의 연주가 귓가에 맴돌고

볼품없던 인생은 아름다워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우린 이끼가 끼지 않는 돌처럼 온 세상을 누볐고

알라딘의 양탄자 위에 오른 듯 매 순간이 황홀했는데


점차 익숙함이란 기생충에게 감염이 되어버린 내가

순식간에 몸집을 불려 흉측한 괴물로 변해버린 탓에

하루하루 네 얼굴엔 슬픔의 삼각형이 떠날 줄 몰랐다


오롯이 나의 오만과 편견으로 인하여

너와 완벽한 타인이 되기를 선택한 나는

천국에서 추방당해 화차에 오른다


안녕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작가의 이전글 나는 지금 죽어가고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