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브런치북 Flash 07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흐니 Jan 19. 2021

요리 설거지 청소 중 제일 하기 싫었던 것은?

나는 늘 청소가 싫은 사람!

특히 청소기가 좋지 않았던 숙소에서 청소는 정말 하기 싫은 일이었다. 

선 없는 청소기 개발한 사람 궁디 팡팡!!     


반대로 설거지가 제일 좋았다. 은근 설거지라는 행위를 좋아한다. 

알바할 때도 손님을 상대할 때보다 설거지가 좋았다.

그냥 그 자리에 서서 생각없이 주어진 일을 하면 된다.     


청소는 의외로 생각도 해야 하고 움직임이 다양해서 싫다.     


그리고 요리는 평가받는 일이라 싫다. 한 입 먹자마자 평가를 할수밖에 없다. 

맛있으면 맛있는대로 부담이 되고 맛없으면 그저 미안한 마음이 드는 행위니까. 

나는 최대한 맛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메뉴를 꾸렸다. 이를테면 치킨너겟…?


치킨마요 덮밥, 정성에 비해 맛이 좋아. 누가 생각한 메뉴야 대체? 흐흐


이전 06화 덴마크에서의 주말_작정한 여행 모먼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