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도둑 Oct 26. 2022

책과 함께

책과 커피 드립백을 페어링 해서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는 미금역 인근에 있는 독립서점, '테이블 오브 콘텐츠'에서 가능하다. 아직 정식 출시는 조금 더 걸릴 예정이다. 독립서점 사장님도, 나도 예쁘게 포장하고 꾸미는 데는 영 소질이 없어서 고민거리가 조금 있다.


우선 포장 봉투를 어떻게 할지가 문제다. 주문 제작해서 만들자니 너무 비싸고 심지어 얼마나 팔릴지도 잘 모른다. 재고가 쌓이면 또 처치곤란이니 그냥 일반 종이 서류봉투를 구매해서 스티커를 붙이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가격도 문제다. 이번에 준비 중인 페어링은 '킬리만자로'다. 탄자니아 키보 킬리 만 자 드립백과 헤밍웨이의 단편소설, '킬리만자로의 눈'을 함께 팔 예정이다.


킬리만자로. 우리가 아는 킬리만자로는 조용필 가수님의 '킬리만자로의 표범'이 먼저 떠오를 수도 있다.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이 노래 또한 사실 '킬리만자로의 눈'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노래 가사를 잘 되새겨보면 소설 속 내용과 통하는 부분이 있다. 단편 소설이니 한번 직접 읽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 노래, 그리고 커피와 함께 말이다. 추후엔 이 책으로 독서모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마 올해가 끝나기 전에 말이다.



책 읽고 커피 볶고 글 쓰고 있습니다.

커피는 아래 링크에서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lackmarlin


매거진의 이전글 관심고객 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